전자고소센터 운영정책

1. 환불 정책

전자고소센터는 의뢰인의 결제 이후, 고소장 초안이 변호사에 의해 착수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다음과 같은 환불 정책을 적용합니다.

※ 고소장 전달 시점은 PDF 혹은 텍스트 초안이 이메일/웹으로 전달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.

2. 환불 요청 방법

환불은 고객센터 이메일(info@egoso.co.kr) 또는 1:1 채팅 상담을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, 접수된 요청은 1~2영업일 내 확인 후 처리됩니다.

3. 이용 제한 기준

위와 같은 사유가 확인될 경우, 계정 정지, 환불 거부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.

본 운영정책은 2025년 5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.